트위터 좋아요 불황기 대표하던 ‘라면·소주’ 인기가 예전만 못한 이유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인 작성일24-10-08 07:07 조회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트위터 좋아요 고금리 시대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된 가운데 불황기에 잘나가던 편의점의 소주·라면 매출 증가세가 주춤해졌다.6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올해 1∼8월 GS25의 소주 매출 증가율이 지난해 동기 대비 7.3%, CU는 9.2%, 세븐일레븐은 15.0%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이던 2020∼2022년 편의점 소주 매출 증가율이 연간 20%대에서 최대 40%까지 치솟았던 것에 비하면 확연히 낮아진 수치다.라면도 마찬가지다. GS25의 올 1∼8월 라면 매출 증가율은 16.8%, CU는 10.7%, 세븐일레븐은 10.0%에 머물렀다. 지난해 라면 매출 증가율은 GS25 30.3%, CU 23.7%, 세븐일레븐 30.0% 등 20∼30%를 웃돌아 올해보다 높았다.불황 시기에 많이 팔리는 담배도 예전같지 않다. 이마트24의 전년 대비 담배 매출 증가율은 2022년 10.0%였지만 지난해에는 6.0%, 올 1∼...
x 조회수 구매 - x 조회수 구매
트위터 리트윗 - 트위터 리트윗
x 좋아요 구매 - x 좋아요 구매
x 리트윗 늘리기 - x 리트윗 늘리기
x 팔로워 - x 팔로워
트위터 리트윗 구매 - 트위터 리트윗 구매
트위터 좋아요 구매 - 트위터 좋아요 구매
x 팔로워 구매 - x 팔로워 구매
x 조회수 증가 - x 조회수 증가
트위터 조회수 늘리기 - 트위터 조회수 늘리기
x 좋아요 늘리기 - x 좋아요 늘리기
x 조회수 - x 조회수
x 리트윗 구매 - x 리트윗 구매
트위터 팔로워 - 트위터 팔로워
x 리트윗 - x 리트윗
트위터 조회수 증가 - 트위터 조회수 증가
x 좋아요 - x 좋아요
트위터 리트윗 늘리기 - 트위터 리트윗 늘리기
x 팔로워 늘리기 - x 팔로워 늘리기
트위터 조회수 - 트위터 조회수
트위터 팔로워 구매 - 트위터 팔로워 구매
x 조회수 늘리기 - x 조회수 늘리기
트위터 좋아요 - 트위터 좋아요
트위터 좋아요 늘리기 - 트위터 좋아요 늘리기
트위터 조회수 구매 - 트위터 조회수 구매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