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전문변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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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행복인 작성일24-11-05 02:11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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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혼전문변호사 체코 반독점당국(UOHS)이 지난 30일 한국수력원자력의 체코 두코바니 원전 건설사업 수주 계약 추진을 일시 보류하도록 결정한 것으로 알려진 지 하루 만에 번복했다. 체코 당국은 31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에서 탈락한 프랑스전력공사와 미국 웨스팅하우스의 이의 제기에 대해 “일차적으로 결정을 내렸다”며 “두 회사의 제안에 대한 절차는 대부분 종료되었고 다른 부분은 거부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기업이 항소할 수 있다”며 “결정이 확정될 때까지 입찰 계약 체결 금지는 유효하다”고 했다. 앞서 체코 당국은 두 기업의 이의 제기를 일부 받아들여 수주 계약 절차를 일시 보류하도록 결정했다고 AFP, 로이터 통신 등이 보도했다. 두 기업은 지난 7월 한수원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직후 공공 조달 기본 원칙 미준수 등 위법임을 주장하며 이의를 제기했다.이번 사안은 웨스팅하우스가 미국 법정에서 한수원에 대해 제기한 지식재산권 위반 소송과는 별개이다. 이의 제기가 일차적으로 기각되기는 했지만...
SK그룹의 에너지 계열사인 SK이노베이션과 SK E&S의 합병 법인이 1일 출범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자산 105조원, 매출 90조원에 육박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민간 최대 에너지 기업의 탄생이다.SK이노베이션은 이날 SK E&S와의 합병과 함께 자회사 SK온과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의 합병 절차도 마쳤다. 내년 2월 1일에는 SK온과 SK엔텀도 합병한다.이번 합병으로 SK이노베이션은 기존 석유 에너지, 화학, 액화천연가스(LNG), 전력, 배터리, 신재생에너지 등 현재와 미래의 에너지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SK E&S는 합병 후 기존 법인은 소멸하지만 SK이노베이션 내 사내독립기업(CIC) 형태로 운영된다. 새 사명은 ‘SK이노베이션 E&S’를 사용하며 조직 운영은 기존 체제를 유지해 사업 경쟁력을 지속한다. 다만 합병에 따라 통합이 불가피한 이사회 사무국 등 일부 조직 및 업무는 통합 운영된다.SK온 역시 이번에 합병...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넥슨이 지식재산(IP) 프랜차이즈 강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넥슨이 1996년 선보인 첫 작품 ‘바람의나라’의 정식 후속작 개발도 공식화했다.강대현 넥슨코리아 공동대표는 30일 경기 성남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유저(이용자)가 좋아하는 게임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IP 단위로 묶어 각각의 생태계를 구축하는 IP 프랜차이즈 전략을 펴겠다”고 말했다.강 대표는 “IP는 게임 캐릭터와 같이 눈에 보이는 겉모습을 넘어 유저가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 경험의 총체라고 파악했다”며 “오랜 시간 유저와 쌓아온 게임 고유의 경험을 강화하는 것이 유저의 만족을 높이는 길”이라고 했다.1994년 벤처회사로 출발한 넥슨은 매출액 기준 국내 최대 게임사로 성장했다. 올해 연매출 4조원 달성을 눈앞에 뒀다.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바람의나라 등 유명 IP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검증된 IP를 확장해 이용자 경험의...
SK그룹의 에너지 계열사인 SK이노베이션과 SK E&S의 합병 법인이 1일 출범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자산 105조원, 매출 90조원에 육박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민간 최대 에너지 기업의 탄생이다.SK이노베이션은 이날 SK E&S와의 합병과 함께 자회사 SK온과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의 합병 절차도 마쳤다. 내년 2월 1일에는 SK온과 SK엔텀도 합병한다.이번 합병으로 SK이노베이션은 기존 석유 에너지, 화학, 액화천연가스(LNG), 전력, 배터리, 신재생에너지 등 현재와 미래의 에너지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SK E&S는 합병 후 기존 법인은 소멸하지만 SK이노베이션 내 사내독립기업(CIC) 형태로 운영된다. 새 사명은 ‘SK이노베이션 E&S’를 사용하며 조직 운영은 기존 체제를 유지해 사업 경쟁력을 지속한다. 다만 합병에 따라 통합이 불가피한 이사회 사무국 등 일부 조직 및 업무는 통합 운영된다.SK온 역시 이번에 합병...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넥슨이 지식재산(IP) 프랜차이즈 강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넥슨이 1996년 선보인 첫 작품 ‘바람의나라’의 정식 후속작 개발도 공식화했다.강대현 넥슨코리아 공동대표는 30일 경기 성남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유저(이용자)가 좋아하는 게임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IP 단위로 묶어 각각의 생태계를 구축하는 IP 프랜차이즈 전략을 펴겠다”고 말했다.강 대표는 “IP는 게임 캐릭터와 같이 눈에 보이는 겉모습을 넘어 유저가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 경험의 총체라고 파악했다”며 “오랜 시간 유저와 쌓아온 게임 고유의 경험을 강화하는 것이 유저의 만족을 높이는 길”이라고 했다.1994년 벤처회사로 출발한 넥슨은 매출액 기준 국내 최대 게임사로 성장했다. 올해 연매출 4조원 달성을 눈앞에 뒀다.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바람의나라 등 유명 IP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검증된 IP를 확장해 이용자 경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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