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팔로워 늘리기 다이소 이어 편의점도···‘초저가 화장품’ 시장 공략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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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행복인 작성일24-10-01 00:19 조회8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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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팔로워 늘리기 편의점업계가 ‘가성비’를 앞세운 초저가 화장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화장품 유통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여행 가서 급할 때 화장품 사는 곳’에서 탈피해 편의점 주요 고객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를 공략하겠다는 취지다. 편의점이 압도적 접근성과 초저가 전략으로 새로운 화장품 오프라인 유통채널로 부상할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쏠린다.세븐일레븐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동대문의 한 쇼핑몰 내에 패션·뷰티 제품을 메인으로 내세운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상권의 특징을 살려, 그간 편의점에서는 비주류 카테고리로 분류됐던 패션과 뷰티 영역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특히 업계에서는 편의점이 본격적으로 화장품 카테고리를 전면에 내세운 매장을 냈다는 데 주목한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은 간편식 등 식품을 전면에 내세우는데, 이 매장은 입구 전면에 패션·뷰티존을 배치했다. 뷰티존에서...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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